물론 간혹 재고가 나오긴 하는데 매칭이 되시는 분이라면 운이 좋은 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혹 떼러 갔다 혹 붙여 온다' 라는 말이 있듯이 오늘 업체선정부터 주의사항 그리고 확실한 진행 방법까지 가이드 해드린 내용만 참고하신다면 크게 문제될 건 없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폰테크 뜻은 휴대폰 + 재테크 의 줄임말로, 휴대폰으로 재태크 하는 행위을 일컫는다. 일반적인 방법은 번호이동이나 기기변경 등 통신사를 통해 휴대폰을 개통할 때 고가의 현금이나 사은품을 지급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때 본인이 가지고 있는 회선들을 이용하여 개통시킨다.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받은 돈에 비해 나가는 돈이 매우 많아 손해가 크고, 애초에 대부분이 다 사기이기 때문에 폰테크는 절대로 하면 안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폰테크는 스마트폰을 통해 재테크를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폰’은 스마트폰을, ‘테크’는 비대면 폰테크 재테크를 의미하는 것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해 경제적 이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뜻합니다.
아니면 대금을 맞추기 위해 불필요한 부가서비스를 심어놓기도 하죠. 때문에 어떻게 본다면 업체선정이 가장 중요한 요소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제 선정 기준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폰테크가 무엇인지부터, 후기, 문제점, 처벌기준까지 모두 알아보았습니다.
곧 조회하는 전산기준 해당 통신사에서 신규개통을 폰테크 업체 몇개까지 할 수 있느냐이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 남겨주시기 바라며 아무쪼록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며 이야기를 폰테크 대출 마치도로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휴대폰 개통 대출과 폰테크 대출과 다르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신규폰으로 폰테크를 진행하신다면 최신 스마트폰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한두푼 하는게 아니기 당일 폰테크 때문에 아래의 업체 선정 기준을 반드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최소한의 지켜야 하는 룰이 비대면 폰테크 있고, 에티켓이 있습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문의를 할 경우엔 다를 수도 있지만 홈페이지상에서 폰테크 대출을 한다고 나와있진 않습니다.
소액결제는 명의자 본인이 갚아야 합니다. 대포폰으로 사용되는 것도 문제지만 팔린 휴대폰을 통해서 소액결제가 발생한다면 명의자 고객 본인이 갚아야 하기 때문에 금전적인 문제가 커질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